주식회사 해밀선, 티페이정산의 티노트(T-NOTE) 서비스 개시

입력시간 : 2019-12-23 15:42:21 , 최종수정 : 2019-12-24 09:18:34, 이영우 기자
주식회사 해밀선, 티노트 서비스 개시

(주)해밀선(대표이사 이영우)은 12월 1일부터 티페이정산에서 제공하는 티노트(T-NOTE)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. 카드단말기 유통 전문기업 (주)해밀선은 티페이정산과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하고 전국의 카드가맹점을 대상으로 카드매출 즉시입금서비스와 카드매출 조회서비스를 제공한다. 그중에서 T-NOTE는 카드매출 조회서비스로서 기존에 유료로 제공되는 타서비스와 비교하여 더욱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것이 특징이다.


기존의 타서비스는 여신금융협회정보를 기반으로 제공되고 있으나, T-NOTE는  여신금융협회정보와 카드사의 정보는 물론 가장 중요하고 정확한 VAN사의 정보까지 제공하므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카드가맹점주들이 가장 정확한 카드매출 정보를 받아볼 수 있게 되었다.


T-Note에서 제공하는 카드매출 조회서비스는 다양한 입금누락 원인을 찾아 낼 뿐만 아니라, VAN사 승인데이터, 카드사 매입데이터, 여신금융협회 데이터 확인을 통하여 입금 누락이 발생하지 않는 정확한 카드매출 정산서비스를 제공한다. 따라서 ()해밀선의 전국 가맹점들은 카드매출 즉시 입금서비스를 통한 안정적인 자금의 흐름과 업무 효율성 및 철저하고 안전한 사업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가맹점들의 서비스 만족도가 매우 높다.



Copyrights ⓒ 스마일경제.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우기자 뉴스보기
기사공유처 : 얼리어답터뉴스
댓글 0개 (1/1 페이지)
댓글등록-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